[컵뉴스]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 10월3일 온라인 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개최

2024. 10. 4. 12:08보도자료

[컵뉴스]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 10월3일 온라인 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개최

10월3일 안양 은혜와진리교회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열린다. 이번 기도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대규모 기도 모임을 재개하는 중요한 행사로,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2019년에 열렸던 첫 번째 기도의 날 이후 4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이번 기도회는, 은혜와진리교회에서 현장으로 진행되지만,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전국과 해외의 성도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기도회의 주된 목적은 성경적 진리와 한국교회의 본질을 지키고, 나라와 민족의 회복을 위해 하나님의 긍휼을 간구하는 데 있다.

이번 기도회는 단순한 행사가 아니라, 철저하게 하나님 앞에 겸손히 나아가 기도와 찬양으로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참여자는 명예나 직책을 떠나, 그저 하나님의 종으로서 기도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마음을 움직이려는 열망을 갖고 모인다.

이번 기도회에서는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성경의 진리와 교회의 본질을 위협하는 세력, 그리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지키기 위한 기도도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교회의 위기 극복과 함께,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악한 세력에 맞서 싸우는 기도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기도회에서는 성령의 강한 역사가 기대된다.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며,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보호와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해 간절히 기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교회와 사회가 변화되고, 나아가 대한민국 전체가 하나님이 다스리는 나라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도의 물결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도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미디어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기도에 동참할 수 있다. 한국교회의 성도들이 엘리야 시대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았던 7000명의 용사처럼 이번 기도회에서 하나님의 능력을 구하며, 기도의 능력이 다시금 한국교회를 일으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교회는 이번 기도회를 통해 개인의 변화, 교회의 회복, 그리고 대한민국의 영적 부흥을 꿈꾸며, 하나님의 은혜와 돌보심을 간절히 구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출처 : 컵뉴스(http://www.cupnews.kr)

출처 : https://www.cup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5080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 10월3일 온라인 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개최

10월3일 안양 은혜와진리교회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열린다. 이번 기도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대규모 기도 모임을 재개하는 중요한 행사로,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간절히

www.cupnews.kr